About 동탄 맛집



동탄. 기흥 핫플레이스 카페 “나인블럭 기흥점" 들어서는 입구 오른 편에 나인블럭 안내 자동 화면과 생수 데스크 그리고 각종 안내판이 정갈하게 준비되어 있고 곳곳에 다양한 인테리어가 보인다.

동탄 카페거리에 위치한 스테이크전문점 프레스비이다. 가게 내부는 넓지 않아 예약하고 가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부채살 스테이크는 미디움레어로 먹는 것이 가장 맛있으며 또한 해쉬포테이토가 인기이다.

동탄. 기흥 핫플레이스 카페 “나인블럭 기흥점"에서 신통방통한 것은 카페 안에 나인블럭 라이프스타일 스튜디오가 있다. 옷, 신발, 모자 등 백화점을 방불케하는 데코와 깔끔한 디자인 제품들이 많이 있었다. ​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ㅜㅜ 동탄호수공원 주차장과 레이크꼬모 주차장은 이미 만차! 만차인 주차장 앞 도로에도 대기한 차량들로 꽉 막혀 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습니다.

가고싶은 곳을 저장할 수 있어요 클릭 한 번이면 페이스북 로그인 클릭 한 번이면 카카오톡 로그인

음식 퀄리티도 좋아서 맛이 있고, 플레이팅도 만족스럽습니다. 소스 맛이 진하고, 면도 적당히 쫀득하니 식감이 좋습니다. 식전에 나오는 빵도 맛있네요.

소스가 어향소스인데 두반장넣고 간장넣고 약간 새콤짭짤달달한 느낌이예요. 거기에 청양고추를 썰어넣어서 매콤까지 잡은 맛.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published here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크기, 두께, 튀김과 고기의 비율, 맛,양, 종업원들 친절도...모두 만족했던 곳.

아이린 세상은 즐거움으로 가득하다! 일상 속 달콤한 여행과 맛있는 음식을 소개합니다★

"장안구는 규모가 큰 공원과 생활 편의시설 등 탄탄한 인프라를 갖췄고, 미래가치 높은 개발호재도 품고 있어 집값이 많이 오른 것 같다"며 "교통호재뿐만 아니라 재개발, 도시개발사업 등도 활발하게 추진되고 있으며, 특히 대형 건설사가 시공하는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 분양 소식도 들려와서 관심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하기도 했다.

들어서니 직원분께서 상냥하게 맞이해주시며 자리 안내해주십니당. 저 몽연(夢宴)글씨가 쓰여있는 곳까지 가면 좌우로 룸이 있는데요, 그래서 회식장소로도 좋고 동탄 모임장소로도 좋아보였어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